가전제품 판매사원 영업판촉 이벤트 영업 비법

아이디어 컨설턴트인 후배가 가전제품 판매원인 아내를 위해 감동을 주었던 영업판촉 이벤트다.양재동 꽃도매시장에서 장미꽃 몇 단을 구입해 하나씩 포장해서 가전제품 매장 방문고객에게 나눠주었다.장미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보면, 어디에서 주는지 물어 보게 되고, 많은 사람들이 매장으로 오게 되자, 혼자 하루에 가전제품 9대를 파는 최고의 판매 실적을 거두었다.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감사의 표시로 ‘꽃다발’을 줬는데 고객은 어차피 사려고 했는데…

보험설계사 영업비법 날씨을 이용하라

날씨가 안 좋은 날이 오히려 영업하기 좋은 날이다.한 마디로 ‘악천후를 이용해 고객을 감동하게 한다’는 전략이다.날씨가 좋은 날에는 고객들이 자리에 없어 허탕을 치기 쉽다.운 좋게 만나도 바쁘다며 영업사원을 외면하기 일쑤다. 하지만 비 오고 눈 오는 날 찾아가면 사정이 달라진다. 대부분 고객을 만날 수 있고“이런 굳은 날에도 영업을 하러 다니냐면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고생한다”며 호감까지…

자동차 판매왕 판매 비법

기아는 지난해 전국 판매 우수자 10명을 공개하고, 잠실지점 김경수 영업과장(43)이 2020년 최다 판매 직원에 선정 김경수 영업과장은 2020년 한해동안 총 494대를 판매했다. 하루에 1.35대의 기아 차량을 판매한 셈이다. 김 과장은 “고객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생각하고 노력해 신뢰를 쌓아온 것이 결실을 맺은 것 같다”며 그만의 판매 비법을…